728x90
필자는 불의의 사정으로 약2주간 게임을 접었던 기억이나고, 최근에도 3일정도 접었다가 지금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필자 본인도 게임은 시간낭비일뿐이고, 인생에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다는걸 누구보다도 더욱 잘 알고있지만 하기싫어도 해야하는 이유를 지금 깨달았다.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바로 중독성도 할게없어서도 아닌 스트레스로인한 두통 때문이다. 기존에 게임을 않했던 사람들은 괜찮겠지만, 게임을 했던 사람같은경우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특유의 머리아픔과 졸려움때문에 하고싶은일을 하지못한 경험이 많을것이다. 그럴때 신나는 게임을 한번해주면 졸음이 날아가고, 아침에있었던 두통도 해소하는 효과를 볼수가있다.
특히 새벽에 일찍일어나는 습관을 들이고싶은 사람들은 아침에 게임을하는 습관도 동시에 들여놓는게좋다. 체력이 엄청나게 좋지않은 사람을 제외하고는 오후10시에자서 새벽5시에 일어난다고 가정하면 특유의 졸려움과 두통이 몰려온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해주는게 게임이고, 몇몇 인간들은 본능적으로 머리가 아프면 게임을 하기도한다. 비록 게임은 시간낭비이지만 완전히 끊는다는것은 쉽지않고, 끊어도 게임으로 채우지못한 스트레스를 다른것으로 채우려하기때문에 완전히 끊기보다는 아침이나 머리아플때 1~3시간정도만 해주는게좋다.
300x250